게시자는 RSS 병을 적용하여 내부 웹 사이트 페이지에 링크할 포인트 텍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가집니다. RSS 피드는 신디케이트되는 경향이 있으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백링크 또한 종종 다른 게시자에 의해 다시 게시되는 설득력 있는 피드 제품이 있습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항목 정보 제목에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다시 포함시킬 때 해당 키워드 또는 구문인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앵커 텍스트는 특정 키워드 및 구문에 대한 웹 사이트의 순위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검색 모터의 한 요소입니다.

RSS 피드의 이전 항목을 정기적으로 제거하고 피드가 RSS 판독기에 빠르게 채워지도록 공급에 포함된 내용을 보관합니다. 피드를 후원하기 위해 타사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피드버너는 RSS 피드를 잘라내거나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SS 피드를 HTML 웹 사이트로 표시하는 경우 H1 또는 H2 태그를 사용하여 RSS 피드의 제목을 생성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RSS 공급이 최적화된 경우 인터넷 사이트는 헤더 태그를 사용하여 키워드 강조를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ML 웹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RSS 피드의 URL에는 가능하면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RSS 피드의 URL에서 키워드를 분리하려면 하이픈을 사용하면 밑줄이 아닐 수 있습니다. RSS 리더 내에서 모양을 높이기 위해 RSS 공급 장치에 그래픽을 도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미지는 분명히 큰 144×400이어야 하며 그림은 88×31인 것이 좋습니다. 많은 RSS 리더는 공급 문서 위에 제공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는데, 이는 모델을 강화하고 회사 인지도를 파악하는 데 탁월한 해결책입니다. 또한 RSS 피드의 설명 필드에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피드가 신디케이트되면 로컬에서 원하는 경우 손상된 이미지를 기록하기 때문에 이미지에 대한 전체 URL을 참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수의 백링크 공급 웹사이트들은 RSS 피드에 플래그를 붙이기 위해 피드의 사이트가 사랑하는 유명인사들을 활용합니다. 인기있는 기호를 포함하는 RSS 보틀들은 사이트들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눈에 띄므로 반드시 도메인의 오리진 디렉토리에 파비콘을 포함시킵니다. RSS 보틀들은 확실히 훌륭한 광고 소프트웨어이지만, 웹페이지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전체 마케팅 이익을 거둘 수 있도록 개선되어야 합니다. 몇 가지 표준 최적화 팁을 실행할 시간을 찾는 것은 당신의 RSS 피드 노출을 꾸준히 증가시킬 것입니다.

RSS가 트래픽에서 제공하는 웹마스터와 작성자들의 작은 논쟁이 있습니다. 따라서 점프를 제작하고 공급물을 개발할 때 게스트들에게 그 선물에 대해 어떻게 알립니까? 이것은 인터넷 사이트와 관련된 인터넷 사이트의 수를 개선하고 URL 인식을 높일 뿐만 아니라 RSS 병 프로파일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RSS 피드를 자유롭게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여러 RSS 검색 모터와 RSS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피드는 일반적으로 주제별로 분류되고 함께 수집됩니다. 어떤 문제에 대한 RSS 피드를 찾으려는 인터넷 사용자들은 특정 기준과 일치하는 피드를 찾기 위해 RSS 디렉터리를 자주 조사할 수 있습니다. 토픽 고유 RSS give 및 podcasting 디렉터리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넷 피드의 클래스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특정 디렉터리의 주제에 적절한 병만 제출하십시오.

RSS 피드를 홍보하는 팁